A.
고객님께서 카드결제를 하신 후 결제내역 문자메시지를 받았으셨거나
간혹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.
이러한 경우에는 결제가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
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콜센터(032-201-8245)나 Q&A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