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*카드결제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  • 어반파우더(ip:) 2013-09-16
  • 조회 : 1131 0점



A.


고객님께서 카드결제를 하신 후 결제내역 문자메시지를 받았으셨거나

간혹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경우에는 결제가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

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콜센터(032-201-8245)나 Q&A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


 

 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